▲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월 14일(월) T시리즈 9번째 신제품 ‘보이스캐디 T9’을 출시했다.(사진설명 : 좌- 보이스캐디 T9 블랙 / 우- 보이스캐디 T9 그레이)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2월 14일(월) T시리즈 9번째 신제품 ‘보이스캐디 T9’을 출시했다.(사진설명 : 좌- 보이스캐디 T9 블랙 / 우- 보이스캐디 T9 그레이)

- 골프워치의 대명사 보이스캐디 ‘T시리즈’의 9번째 제품 ‘보이스캐디 T9’ 출시

- 라운드 시 샷&퍼트를 자동 인식하여 리얼 필드 스코어를 제공하는 ‘샷&퍼트 트래킹’ 탑재

- 템포 연습 모드로 연습 시에도 일관성 있는 템포 연습 가능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브랜드 보이스캐디(㈜ 브이씨, 대표이사 김준오)가 오는 14일(월)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2022년 신제품 ‘보이스캐디 T9’을 출시한다.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인 골프워치 ‘T시리즈’의 9번째 제품 ‘보이스캐디 T9’은 8개의 골프워치로 시장을 선도하면서 쌓아온 보이스캐디의 노하우가 모두 집약된 제품이다.

보이스캐디 T9은 세계 최초로 ‘샷&펏 트래킹’ 기능이 탑재되어 라운드 시 샷 뿐만 아니라 퍼트 수까지 자동으로 인식하여 리얼 필드 스코어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드에서 샷을 할 때 마다 자동으로 인식하여 워치 화면 가장자리에 샷과 퍼트수가 표시되어 따로 복기해보지 않아도 현재 홀의 스코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V.AI 3.0™ 은 티샷부터 퍼트까지 골퍼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그때그때 자동으로 제공하여 빈틈 없는 라운드 매니지먼트가 가능해졌다. 특히 티샷 후 페어웨이에 진입하면 T9 코스뷰가 자동 확대되어 고객의 위치부터 그린까지 꼭 필요한 정보만을 안내한다. 기존에 제공하던 티잉구역에서의 코스 프리뷰 자동 안내, 그린영역에서 그린 정보를 자동안내 해주는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템포 연습 모드 또한 추가되었다. 라운드에서 뿐만 아니라 연습 시에도 보이스캐디 T9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나의 목표 템포를 설정하고 나의 스윙템포를 확인하며 연습할 수 있다. 스윙템포 통계도 제공하여 일관성 있는 스윙 템포를 연습하여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또 하나의 특징은 보이스캐디 ‘T시리즈’ 최초로 그레이 & 블랙 2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고객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이다. 스트랩 또한 남성용 / 여성용 2종을 모두 패키지 내에 구성하였고 충전 또한 충전독을 사용한 마그네틱 충전 방식으로 골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APL™(Auto Pin Location / 실시간 핀 위치) 서비스 또한 현재 약 220여개 골프장까지 서비스를 확대하여 골퍼들에게 최상의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APL™은 ‘마이보이스캐디’ 앱과 연동하면 실시간으로 그린 위 핀 위치를 확인하여 중핀 거리가 아닌 정확한 실 거리를 안내하는 기능으로 보이스캐디만이 제공하고 있는 혁신 기술이라 볼 수 있다.

그 외 기존 T8에서 제공하던 스마트 코스뷰, 스마트 그린뷰, 퍼트뷰, 샷 템포, 문자&SNS 알림, 스마트 백라이트 등의 기능도 모두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T9은 스윙 연습부터 티샷, 세컨샷, 퍼트까지 골퍼들의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는 기술을 모두 집약한 제품이다.”며 보이스캐디가 그동안 쌓아온 기술과 경험의 산물이라 볼 수 있는 보이스캐디 T9과 함께한 골퍼들이 새로운 골프 모멘텀을 맞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스캐디 T9은 2월 14일 (월)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2월 28일 (월) 정식 출시를 진행하며, 보이스캐디 공식몰 및 오픈마켓 또는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55만원.

구분 내용
사이즈 가로 45mm x 세로45mm x 두께 14.8mm
주요 기능

V.AI3.0

샷&펏 트래킹

템포 연습 모드
APL™
스마트 코스뷰(코스뷰, 코스 프리뷰, User IP, 드라이버 디스턴스, 코스 줌, BK/HZ)
스마트 그린뷰(리얼 그린 언듈레이션, 퍼트뷰, 2단계 그린 줌, 핀 리로드)
V-알고리즘
스마트 스코어링
마이보이스캐디 앱 지원
사용시간 골프모드 - 약 27홀 플레이
시계모드 - 약 9~10일
(단, 사용환경에 따라 배터리 소모량이 다릅니다)
지원 골프코스 전세계 골프장 지원(일부 제외, 국내 800여개)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제조국 한국

 

관련기사

저작권자 © 고라이프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